본문 바로가기

여행사랑(국내)

진달래천국/경남 고성 솔섬(2021.3.21)

728x90


그섬에 가고 싶다.
2021년 3월에 갔던 섬입니다.
이젠 더이상 못가볼 것같아서
그리움으로 남아 있는 섬
재 포스팅이에요.
코로나가 한창일 때 다녀왔었네요.
남편과 둘이서 솔섬을
전세낸듯 진달래꽃사이를
휘젓고 다녔었네요

==== ==== ====

우리집에서 남으로 남으로 달려
금산인삼랜드휴게소를 지나 무주덕유산과
산청과 진주를 지나 3시간만에 도착한 고성의 솔섬
진달래꽃축제가 열린듯 했다.
진달래꽃이 섬 가득 피어 있었다.

남쪽은 벌써 벚꽃이 피어 있었다 

 

솔섬이 보인다.진달래도 보이고
와우 진달래가 예사롭지 않다

 

 

 

바다와 소나무 그리고 진달래
소나무그늘 아래서 진달래가 이렇게 환하게 꽃을 피우다니

 

 



갓 세수하고난 아기얼굴처럼 말간 진달래 

어제 비가 온 뒤라서 더 말갛고 청초해 보였다


 

 

 

 

 
 

 

 

 
 
 

 
 

 

 
 

 
 

 
 

 
 

 

 
 

 

 
 

 

솔섬 바로 아래 퇴적층

 

솔섬에서 바라  본 마을



이거 한켜가 몇만년의 세월을 의미할텐데

 



이렇게 많은 진달래꽃을 보기는 처음이었다.
평생 봐야될 진달래를 다 본 것 같았다.
경남고성도 처음 가봤다.
솔섬 진달래를 보고  근처에  공룡발자국이 
있는 상족암군립공원을 다녀왔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