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행사랑(국내)

태종대수국

sugee 2024. 6. 24. 19:38

 

 

2019. 7. 8일에 올린 글을 다시 수정해서 

올립니다.

 

태종대 태종사의 수국

 

 

 

 

 

바다와 수국을 같이 

볼 수 있어서 좋았다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수국축제가 바로 전날  끝났지만

수국의 싱싱함은 그대로였다.

아무리 축제라지만 너무 과하다

싶을 정도로 수국이 많았다.

수국에 대한 갈증을 원없이 풀 수 있었다.

 

부산의 낮최고기온 25도인 초가을 날씨 같은

하루였다.

태종대 몇 번 갔지만 태종사는 그냥 패스하는

곳이었는데 수국이 이렇게 많이 피는 계절엔

이곳이 태종대의 주인공인 거 같았다.